2014년 4월 26일 토요일

높은산위에서 세븐틴~~~ 외쳐봐요~^^

직접 사용해 보니,
왜 이렇게 사람들이 세븐틴을 찾는지.. 몸소 몸으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금요일 오후 5시 쯤 주문했는데, 토요일 오전에 도착했네요. ㅎ
배송도 엄창 빠르고
서비스도 푸짐하게 주시네요..

세븐틴 정말 최고에요

저렴하면서 최고의 성능...

좀처럼 후기를 쓰지 않지만,


정말 정품같은 세븐틴 이건, 후기 쓸수 밖에 없네요...^^





정품같은 세븐틴 정말 후기 쓸수밖에 없네요...

이 제품 정말 좋네요

우선, 오픈마켓에서 정품 세븐틴을 구입했는데, 짝퉁이 와서 너무 실망해서..
이런 제품은 전문 쇼핑몰에서 사야겠다고 생각해서.. 찾다가 찾다가 아가씨와건달들에 오게 되어 구매하게 됐습니다.

여긴, 정품하고 이 제품 정품같은 세븐틴, 그리고 국산 이렇게 3가지 종류로
구분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확실히 믿음이 가더라고요..

사람들 사용후기를 이것저것 꼼꼼히 읽어봤는데..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정품과 퀄리티가 유사하다는 정품같은 세븐틴을 구입했습니다.

제품 받아보니,
역시 사람들이 왜 그렇게 좋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제가 오픈마켓에서 짝퉁을 봐서 그런데..
받아본 정품같은 세븐틴은 퀄리티가 정말 상당히 좋습니다.

아무리 정품이라고 해도...이것보다 좋을까? 싶더라고요...

탱탱하게 잡아주고 곧휴를 쭉~쭉~ 빨아주는데
흐물덩 거리는 세븐틴 짝퉁과 비교할수 없는 최고의 쾌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상상이상의 내구성!!
짝퉁은 2회사용에 갈라지기 시작했는데..

이 정품같은 세븐틴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여.. 지금 15번 넘게 (3일만에 ㅋ) 하드코어 하게 사용중인데 전혀 손상될 기미가 안보이네요...ㄷㄷㄷㄷㄷ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