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4일 목요일

이제서야 만났네요~ 세븐틴 ^^

이제서야 만났네요~ 세븐틴 ^^

전, 이용후기도 좋고 정품과 퀄리티가 거의 유사하지만 가격이 저렴한 ㅋㅋ 이 정품같은 세븐틴을 구입하게 됐습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해 보니, 정말 사람들의 말이 사실인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세븐틴 정품이 어떨진 몰라도 이보다 좋을 순 없을것 같더군요

정말 기대이상의 뛰어난 퀄리티!! 내구성!! 은 과연 세븐틴의 그 명성이 왜 그런지 몸소 알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주문도, 금요일에 주문해서.... 일요일이 지나서 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세븐틴 사은품도 상상이상으로 가득...^^

정말 기분 좋은 쇼핑이었네요...^^;;


착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 후기 쓰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세븐틴 추천요~^^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정말 많은 곳을 구경하며 알아보고 세븐틴 구입했습니다.

전설의 핸드잡 이라는 세븐틴...ㅋㅋ 우선 오픈마켓에서는 정품이라고 해서 사면 짝퉁이 온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또 그게 그거인 하급 제품인것 같아서 오픈마켓은 제외하고...패스~

전문 쇼핑몰 위주로 알아보고 구입하게 됐습니다.

제가 최종적으로 알아본 여기 아가씨와건달들 쇼핑몰에서는 국산/정품같은/정품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세븐틴을 이렇게 구분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더욱 믿음이 가게 됐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