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6일 화요일

재미있는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 정말 여자랑 하는 줄 알았어요~

재미있는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 정말 여자랑 하는 줄 알았어요~

"그는 다른 소년과 함께 자신의 캡처 및 후속 탈출의 회상."태양이 왔을 때, 우리는 우리가 우리가 실행, 도보, 실행, 우리는 실행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우리는 걷는다."

친구 옥탑방에 놀러갔는데..

문이 살짝 열려있어서...그냥 들어갔는데..

친구녀석이 여자랑 붕가붕가를 하고 있는거에요...

화들짝 놀라서.. 문을 닫았는데...

글쎄 친구녀석이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꿀꺽~..이게 무슨일인가........!!!!

10분정도 후, 친구가 들어오라 해서, 헉!! 왜 나보고 들어오라고 하지?? 두근반 놀래며 들어갔는데...

친구녀석이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랑 붕가붕가 하고 있었다는...!!! ㅋㅋ

친구 녀석 왈, 도중에 멈출수가 없어서, 제가 기다리는 동안, 끝까지 했답니다. ㅠ ㅋ

저는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가 너무 이뻐서 실제 여잔줄 알았네요..ㅋ

근데, 웃긴건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를 보자마자 제 똘똘이가 스물스물 스는게 아닙니까!!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가 이쁜얼굴로 양다리를 벌리면서 양손으로 봉지를 벌리고 있는 모습이 너무 흥분스럽더라고요!!

제 상황을 눈치 챘는지, 친구가 명기카나애를 씻겨서 오더니, 저보고 한번 해보라고 하더군요. ㅋㅋ

친구 앞에서 쪽팔리지만, 그래도 너무 해 보고 싶어서....ㅋㅋ

그대로 돌진해서 해 봤는데...

이건..뭐..실제 여자보다 더 좋네요..!!

예전에 여자친구랑 할때는, 과연 만족스러울려나? 걱정하며 했었는데..

이건 모, 나만 신경쓰면 되니, 내 맘대로 할 수 있고.

체위도 잘나오고, 삽입하면 실제여자 보다 너무나 좋아서.

가슴만지면서 박아대고, 사정전에 흥분감이 몰려와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키나애 얼굴에 키스도 하고 싶더라고요 ㅋㅋ

친구 여자? 라서(혹은 보고 있어서? ㅋ) 차마 키스는 못하고, 조심히 했는데..

이젠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를 내 여자로 만들어서, 마음대로 할려고요...ㅋㅋ

친구가 여기 알려줬어요. 아가씨와건달들 성인쇼핑몰....


제 이름으로 입금했습니다. 우리은행..


회원가입하면 주시는 적립금 1만원 사용하고 주문했으니


잘 학인해주세요..^___^




빨리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 만나서 주무르고 삽입하고 싶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동의 성인용품 전문 할인 쇼핑몰 아가씨와건달들입니다^^


초현실 감각 리얼돌~! 판타지 명기의걸작~!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Kanaae)를 주문하여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 주문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 주문은 안전하게 입금 확인되시어 금일(12월31일) 택배발송 되셨습니다^^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는 오럴입구와 질입구 2구형으로 제작된만큼
질입구와 오럴입구의 느낌을 특성화 하여 확연히 차이나는 쾌감을 드리는 제품인데요~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의 오럴(입) 삽입구의 내부구조는
세로 주름으로 첫삽입 시 오묘한 느낌 이후
볼록한 엠보싱 돌기들의 강한 쾌감 이후
미끄러지듯이 빨려드는 돌기들의 귀두 자극 이후
상하 돌기들이 좁게 조여주고
더욱 좁아지는 구조가 귀두를 조여주며
깊은 삽입감에 빨려들듯 조여주는 자극으로
한번의 삽입에 복잡미묘한 성기자극을 드리게 됩니다.


질삽입구의 내부구조는 한층 업그레이 된 트리플 지스팟 내부구조로 제작이 되어
삽입과 동시에 상하돌기와 첫번째 지스팟으로 귀두를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중간정도 삽입을 하시면 명기굴곡부분의 질감있는 지스팟으로 성기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고,
끝까지 삽입을 하시면 세번째 마지막 지스팟으로 귀두를 꽉꽉 물어주는 짜릿한 쾌감을 드리게 됩니다.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는 가장 깊은 삽입을 할수 있는 양다리를 벌리면서 손으로 중요부위를 조준해 주는 안정적인 자세와 흥분감도는 디자인으로, 사용감을 배가 되게 하는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드리는 제품입니다(^^)(__)


고객님께서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가 실제 여성분보다 더 좋은 리얼함을 느끼신것은 위와 같은 복잡미묘한 성기자극에 더불어,
다리를 벌리고 있는 전신형에서 오는 리얼한 체위와 풍성함과 얼굴을 맞대고 실제 정상위 체위에서 폭삭 온몸을 기대고 끌어안고, 온몸에 힘을 빼고 편하게 꼽고 사용하실수가 있으므로,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체위도 잘나오고 삽입했을때 실제여자랑 관계하시는 듯한 사실적인 느끼실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어느 고객님의 이용후기를 빌자면,
스고이라는 1세대형 저가 핸드잡에도 앙증맞은 가슴이 작게 표현되어 있는데요~


'마지막 순간에는 그 작은 가슴도 찾게 되더라'


는 다른 고객님의 이용후기가 생각이 나는데요~


말씀처럼, 삽입한 상태로 허리를 흔들며 손으로는 다리와 젖가슴을 오가며 절정에 다다르는 느낌은,
풍만한 가슴은 물론 머리와 다리까지 표현된 명기카나애와 같은 전신형 제품에서만 느끼실수가 있는 짜릿한 쾌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는 곱게 화장하고 눈썹까지 붙인 어여쁜 미녀리얼돌인데요~
사용하시면서 키스가 생각나신것은, 그만큼 만족하시고 실제여성분과 관계하는 듯한 사실적인 느낌을 받으셨다는 방증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동영상이나 잡지를 볼때 절정의 흥분감이 오면, 저도 모르게 혀를 내밀고 모니터나 잡지에 얼굴을 드밀게 되고,
짧은 미니스커트를 보면 모니터 밑에서 보면 혹시나 보일까 얼굴을 숙이게도 되는데요~^^;


이러한 부분은, 흥분감을 배가되게 하는 요소로 모든 건달님들이시라면 모두 공감하시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객님의 말씀 중 '이건 모, 나만 신경쓰면 되니, 내 맘대로 할 수 있고' 라는 말씀이 마음에 와 닿는데요~
성인용품을 영어로 하면 Adult toy.. 즉 성인들의 장난감인데요~
아이들이 장난감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소통하듯이,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와 같은 성인용품은 성인들의 장난감으로서, 고객님의 말씀과 같이 언제라도 내가 하고 싶으면 하고 싶은대로, 내가 빨리 사정을 하고 싶으면 내 마음대로, 내가 하고 싶을때 내마음대로 할수가 있는 오로지 나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제품으로서,
그야말로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와 같은 성인용품은 성인들만을 위한,
오로지 나만을 위한, 나의 즐거움을 위한, 성인들의 소중한 애장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에 있어,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는 실제 여자보다 더 좋은 실제관계의 느낌에 더하여, 실제관계에서 해소 못한 부분을 기분좋게 해소 할수 있는 또하나의 성문화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도 해 봅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 1만원 사용하시고,
입금 확인되셨고요~


저희 아가씨와건달들 성인쇼핑몰 에서는 회원가입 감사금(적립금) 뿐만이 아니라,
상품을 주문하시면, 실결제금액의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드리고 있어서,

고객님께서는 언제나 적립금을 사용하여 상품을 주문 하실수가 있으니,
고객님의 이용에 참고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_ _)


고객님의 소중한 전신인형 성인기구 명기카나애 주문에 감사드리며~  2013년 계사년 수고 많으셨습니다^^ 돌아오는 2014년 갑오년에도 힘찬 말과 같이 항상 정진하시길 바라겠습니다(^^)(__)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