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7일 월요일

성인장난감 세븐틴보르도 저렴하고 좋네요~ㅎ

성인장난감 세븐틴보르도 저렴하고 좋네요~ㅎ


성인장난감 세븐틴보르도 입금했습니다 67,800원
회원가입을 하니 적립금 1만원을 주시던데,
즉시 사용이 가능하네요^^

다른데 보면, 2번째 주문부터 사용가능하는 등,
제약이 많아서 적립금 의미가 없던데..

여기 아가씨와건달들 성인쇼핑몰은 회원가입 적립금 1만원을 즉시 사용할수 있어서 깜놀했습니다. ㅎㅎ
가격도 여느 다른곳보다 성인장난감 저렴한데...ㄷㄷ

원래 이용하던 쇼핑몰이 저렴한지 알았는데.
아가씨와건달들 성인쇼핑몰이 더 저렴하면서도(적립금 사용전 가격도 더 싸요),
성인장난감 제품 가지수가 정말 많네요..

사실, 이용하던 성인쇼핑몰에 제가 찾는게 없어서, 아가씨와건달들 성인쇼핑몰 오게 됐는데.
여기는 제가 찾던 일본 제품이 엄청 많네요^^ 제가 몰랐던, 제가 좋아할만한 핸드잡 오나홀 자위기구 성인용품 제품도 많고요..^^

여튼, 감탄하고 성인장난감 세븐틴보르도 주문하고 갑니다.

핸드잡 오나홀 자위기구 성인용품 토이즈하트 매직아이즈 npg n-project 계속 구입예정입니다^^

사은품은 실리콘파우더랑 콘돔이 아직 남아서 주문서에 적은대로, 성인장난감 세븐틴보르도 하고 페피클리어젤250ml 하나만 주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동의 성인용품 전문 할인 쇼핑몰 아가씨와건달들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성인장난감 세븐틴보르도 주문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성인장난감 세븐틴보르도 주문은 안전하게 입금 확인되시어 금일(12월26일) 택배발송 예정이십니다^^


주문서에도 요청해 주신대로,
사은품은 러브젤 페피클리어젤250ml 로 챙겨드릴 예정이시고요~^^


고객님께서 아시는것과 같이 저희 아가씨와건달들 성인쇼핑몰에서는
회원가입을 하시면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드리고요~

또한, 실결제금액의 10% 추가 적립금을 드리고 있으므로,

고객님께서는 '언제나' 적립금을 사용하시어 성인장난감 상품을 구입하실수가 있습니다^^


저희 아가씨와 건달들은 발품을 팔아 최상의 전국각지의 제조사들과 협력업체 관계를 맺어 현금 다량결제로 최상의 성인장난감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공급받고 있으며,
항상 업체들과 긴밀한 연락체계로 신상품 및 최고의 상품을 선별하고 테스트 하고, 일본 및 여타 유럽쪽의 시장을 면밀히 분석하며, 특히 일본은 유수업체들의 딜러들과 직교류하고 있습니다
제품 또한, '내가 사용하지 못할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 라는 신념으로,
최상의 핸드잡 오나홀 자위기구 성인용품 제품을 최저가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말씀해주신것과 같이,
토이즈하트 매직아이즈 npg n-project 를 포함한 여러 해외 명품과
일본 유수의 성인장난감 제품들을 구비 하고 있으며,

조만간에, 위 제조사를 위시한 더욱 다양한 성인장난감 신제품이 출시 예정중에 있으니,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발빠른 입고로 선뵈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성인장난감 세븐틴보르도 주문에 감사드리며~ 추운날씨에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