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6일 화요일

텐가 플립홀 핸드잡 구입했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텐가 플립홀 핸드잡 구입했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독일 다운 한 시점에서 4-0이었다 - - 동료의 최근 4-2 대패 친절 지난 주에 아르헨티나 결승 새로운 모습 팀으로의 전환이 고통스러운 일이 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다.

핸드잡 텐가 플립홀 레드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핸드잡 텐가 플립홀 실버 주문한다는걸..

제가 뭐가 쒸었는지 잘못해서 핸드잡 텐가 플립홀 레드 를 또 주문해 버렸네요 ㅠㅠ

꼭 확인해 주시고 꼭 성인용품 자위컵 자위기구 오나홀 텐가 플립홀 실버로 보내주세요~^^

글구, 핸드잡 텐가 플립홀 시리즈 정말 좋네염..

핸드잡 텐가 플립홀 초창기 모델 구입한게 2010년 이었는데....

만 3년반이 지난 지금도 아무 이상없이 사용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정말 최강의 내구성....

최강의 성기 자극... 세척도 편하고 오나전 짱입네다...ㅋㅋ

제가 핸드잡 텐가 플립홀 만 3개째 구입이랍니다.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동의 텐가 플립홀 핸드잡 전문 할인 쇼핑몰 아가씨와건달들입니다^^


세계최초 플립형 미래형 자위컵~! TENGA FLIP HOLE SILVER 성인용품 자위컵 자위기구 오나홀 텐가플립홀 실버 에디션을 주문하여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핸드잡 텐가 플립홀 실버 주문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핸드잡 텐가 플립홀 실버 주문은 안전하게 결제 확인되시어 금일(12월16일) 택배발송 되셨습니다^^


주문은 핸드잡 텐가 플립홀 레드로 해 주셨지만,
요청해 주신대로, 텐가 플립홀 실버로 상품 발송하여 드렸으니,
부디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상품이시길 바라겠습니다(_ _)


고객님의 말씀과 성인용품 자위컵 자위기구 오나홀 텐가 플립홀 시리즈는 일본 현지 자위컵 시장 부동의 1위~!! 텐가에서 제작된 세계최초로 개폐가 가능한 비관통형 자위컵입니다.
비관통형 제품은 공기를 빼고 사용하시면 성기를 쭉쭉~ 빨아당기는 빠듯한 느낌의 진공흡입력을 느끼실수가 있는데요~
그에 반해 비관통형 제품은 세척이 불편한 원천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있어 핸드잡 텐가 플립홀 시리즈 제품은 걔폐가 됨으로서 내부를 보시면서 세척을 하실수가 있기 때문에 깔끔하고 세척이 가능하시며~
핸드잡 텐가 플립홀 을 세워서 플립을 열어놓고 건조를 하시면 물이 밑으로 뚝뚝 떨어지며 자연건조가 되기 때문에 그야말로 간편하게 세척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핸드잡 텐가플립홀 블랙에디션은 수많은 연구진들의 여러 시행착오를 거친 과학적인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핸드잡 텐가 플립홀 의 내부를 보시면
압도적으로 귀두를 자극하는 시리즈별 자극 돌기, 삽입쾌감의 극대화를 꾀하는 돌기, 물결자극, 흡착감 생성의 진공펌프 등등, 역시 과학적으로 설계가 되어있으며 실리콘 재질은 말랑말랑한 고급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 한번의 삽입에 멀티플한 자극을 드리게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내부구조로 핸드잡 텐가플립홀 에 삽입 시 성기의 자극포인트를 면밀하게 자극하는... 성기 뿌리부터 끝까지 한꺼번에 훑어주는... 여러 고객님의 말씀과같이 실제관계와 비교해 봤을때, 그 쾌감지수가 약 1.5배 이상의 느낌을 드리는...온몸을 휘감는 듯한살떨리는 느낌을 드리게 됩니다~^^;
핸드잡 텐가 플립홀 시리즈는 시리즈 별로 성기를 자극하는 쾌감 포인트가 다르게 내부구조가 설계 되었으므로,
텐가 플립홀 시리즈를 번갈아 사용하시면,
항상 새로운 상대방과 돌아가며 성관계 하시는. 짜릿한 쾌감을 받으시리라 예상이 됩니다(^^)(__)
고객님의 소중한 핸드잡 텐가 플립홀 실버 주문에 감사드리며~ 추운날씨에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