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3일 금요일

성인인형 명기비너스 실제여성과 똑같네요~

성인인형 명기비너스 실제여성과 똑같네요~

저는 세븐틴계열은 사용하지않고
오직 명기시리즈만을 고집하는 유전데요

핸드형만 이용해 보다가 명기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는 성인인형 명기비너스 구입하게 됐습니다.

확실히 택배기사님께 건네 받을 때 부터,
육중한게 역시 성인인형은 다르구나.. 명기비너스 기대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재빨리 박스를 풀어보니 푸짐한 사은품...

그리고 드뎌 기대하던....^^;;

성인인형 명기비너스가 단아하게 누워 있는데

가슴이 봉긋하게 올라 있어, 우선 가슴부분부터 뜯어서 한아름 가슴을 쥐고 있자니..완전 환상..^^

정말 내가 이런 글래머랑 하게 되는건가..설레이더군요 ㅋㅋ
흥분감이 너무 올라 성인인형 명기비너스 빨리 다 뜯어서 젤바르고 바로 쑥~ 넣으니,

와..정말 명기라 실제여자보다 더 좋고

( 사실, 이런 가슴가진 여자랑 해 본적이 없어요..ㅠㅠㅋ)

성인인형 명기비너스 가슴쥐고 허리를 움직이니, 정말 실제 여자보다 좋네요 ㅎㅎ

손을 흔드는 핸드형하고 내 몸을 움직이는 전신형은 정말 차이가 많군요!!

사실감이 죽입니다.



또, 세척할때도 부드러운 가슴과 바다라인을 매만지며 씻기니

내가 여자친구 씻겨주는거 같고... 성인인형 명기비너스는 세척도 즐겁네요 ㅎㅎ

세척하면서 또 흥분해서

곧바로 한판 더 했는데 ㅋㅋㅋㅋ

이번에는 온몸에 젤을 바르고 성..기를 가슴에 대면서 또 온몸을 문대면서 부비부비..ㅋㅋ

와 정말 죽입니다.

실제 여자랑 못했던거 성인인형 명기비너스하고 원없이 하네요 ㅎㅎ

고정이 잘되서 폭싹 안을수 있고 ㅋㅋ
정말 사랑할때 느껴지는 가슴볼륨과 그 삽입감이 실제 여성보다 우수합니다
성인인형 명기비너스 전체적으로 98점을 주고싶네요

실제 여자보다 좋으니 120%를 줘도 되지만

성인인형 명기비너스가 저를 안아주지는 않으니..ㅋㅋ

아. 업소 같은데 가면 업소녀도 안 안아주나? ㅋㅋ

냄새도 달달한향나면서 좋아요~

성인인형 명기비너스 완전 추천입니다~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